파워볼놀이터 실시간파워볼 실시간파워볼게임 하는곳 안전한곳
By: Date: 2020년 October 12일 Categories: 미분류
[스타뉴스 심혜진 기자]반 페르시의 아들 샤킬./사진=샤킬 인스타그램부전자전이다. 로빈 반 페르시(37·페예노르트)의 아들 샤킬 반 페르시(13)가 명품 발리슛을 선보였다.

페예노르트의 U-15 팀에서 활약 중인 샤킬은 11일(한국시간) 아약스 U-15와의 경기서 발리 슈팅으로 원더골을 터트렸다. 팀은 8-3 대승을 거뒀다.
파워볼사이트
명품 발리슛 상황은 이랬다. 팀이 3-2로 앞선 상황. 왼쪽 측면에서 넘어오는 크로스를 골문 앞에서 대기하고 있던 샤킬이 그대로 점프해 왼발 발리슛으로 연결했다. 골키퍼가 막을 순 없었다. 샤킬을 비롯해 팀 동료들은 모두 환호했다.

네덜란드 현지 언론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아버지인 반 페르시를 연상시켰다. 반 페르시는 왼발 슈팅에 능한 선수다. 네덜란드 매체 부트발 인터내셔널은 “그의 아버지의 축구 재능을 이어받았다”고 칭찬했다.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유소년 아카데미에서 축구를 시작한 샤킬은 현재 아버지와 같은 팀인 폐예노르트의 유소년 팀에서 활약 중이다.

샤킬이 발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하고 있다./사진=FOX스포츠 캡처
티브이데일리 포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1호가’ 정경미, 윤형빈 부부가 연휴, 주말을 함께 보낸 적이 없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이하 ‘1호가’)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8년차 부부 정경미, 윤형빈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형빈은 정경미와 각방을 쓴다고 밝혔다. 그는 “각방 쓴 지 꽤 됐다. 아이 생긴 후 각방을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경미는 “결혼하자마자 (윤형빈이) 부산에서 공연을 했다. 평일에만 서울에 있고, 주말에는 부산에 있었다”며 “크리스마스 등 연휴, 주말에 함께한 적이 없었다. 꿈이 많은 남자라 윤형빈이 이것저것 하는 일이 많다”고 전했다.

심지어 윤형빈은 정경미에게 어색함을 느끼고 있었다. 그는 “(같이 있으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지,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색하다”고 털어놨다.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8강전서 LCK 내전이 확정됐다. 담원 게이밍과 DRX가 8강전서 맞붙게 됐다. 

11일 오후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8강 조추첨식서 B조 1위인 담원 게이밍과 D조 2위인 DRX가 맞붙게 됐다. 담원 게이밍과 DRX는 LCK 서머 결승전서 만났는데 당시에는 담원 게이밍이 3대0으로 승리했다. 

D조서 1위를 차지한 TES는 프나틱과 대결하며 쑤닝은 징동 게이밍과의 LPL 내전이 확정됐다. 젠지 e스포츠는 G2 e스포츠와 대결하게 됐다. LCK와 LPL은 8강전서 내전이 성사됐다. 만약에 젠지가 G2에 승리한다면 4강전서도 LCK 내전이 성사되며 자연스럽게 결승전 한 자리는 LCK 몫이 됐다.

한편 롤드컵 8강전은 오는 15일부터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OSEN=김수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임창정이 ‘히든싱어’ 1등을 차지한 찐팬 조현민을 위해 결혼 선물로 음식점 가맹점을 줬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사부 임창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본격적으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임창정은 자신을 있게 한 팬클럽 ‘빠빠라기’에 대한 얘기도 꺼냈다. 가수 허각도 임창정 찐팬이었다면서 “허각은 가족끼리도 만나는 사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홀짝게임

임창정은 “팬들하고 메시지도 주고받아, 노래 나오면 음감회도 연다”면서 “가요프로그램 1위하면 빠빠라기 고맙다고 꼭 말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임창정은 진짜 찐팬 커뮤니티 있다면서 “격한 애정도 넘쳐나는 곳, 심지어 키 좀 더 커달라는 찐팬들 있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게다가 커뮤니티에 아닌 척 본인을 셀프 칭찬하다가 팬들한테 들킨 적도 있다고. 임창정은 “웃기려고 했다가 걸렸다, ID가 누가봐도 임창정인데 계속 사칭이라고 해, 울분이 터져서 직접 인증하기도 했다”며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임창정은 30년 가수인생 최초로 단 5명을 위한 아주 특별한 미니 콘서트를 할 것이라 전했다.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한 가운데, 제작진은 몰래 카메라를 준비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임창정을 위해 미니 콘서트가 아닌 ‘임창정 30주년 기념 게랄라 콘서트’를 준비한 것. 스페셜 게스트들도 올 것이라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차은우와 김동현이 임창정에게 안대를 씌워서 이동, 본격적으로 임창정을 놀래킬 장소인 빈 공연장으로 이동했다. 임창정은 안대를 벗자마자 ‘데뷔 30주년’이라 적힌 모니터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허각이 깜짝 등장했다. 이어 ‘히든싱어’에서 1등한 임창정의 찐팬 조현민까지 등장했다. 

임창정은 두 사람을 보자마자 눈시울을 붉히더니 자신을 위해 노래를 준비한 두 사람과 수 많은 팬들의 깜짝 이베트에 감동하며 눈물 흘렸다. 

전광판에서서도 실시간으로 팬들이 깜짝 등장하며 다 함께 떼창으로 노래를 불렀고, 예상치 못한 팬들의 진심이 담긴 이벤트가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30년 만에 들려주는 팬들의 답가였다. 

이때, 조현민은 “대구의 임창정의 00한 잔 음식점이 있다”면서 결혼 선물로 음식점 가맹점 오픈해줬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축의금으로 가게 체인점 선물이라니”라며 임창정의 클라스에 감탄했다.   

/ssu0818@osen.co.kr

대한약사회 “정부가 재고분 구매·수출 확대 나서야”

(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 = 공적 마스크 약국 유통을 담당했던 도매업체들이 지난 7월 공적 마스크 종료 이후 처리하지 못한 재고가 4천300만장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대한약사회는 지오영 컨소시엄과 백제약품 등 공적 마스크를 공급해온 업체들이 물류창고에 쌓인 재고로 인해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다며 도움을 요청해왔다고 12일 밝혔다.

이 두 업체는 약사회로 공문을 보내 공적 마스크 재고 물량이 4천260만장에 육박한다고 알렸다.

지오영 3천300만장(약 310억원어치), 백제 960만장(약 90억원어치)이다.

이들은 정부의 ‘마스크 긴급수급 조정조치’ 시행에 따라 지난 2월 말 공적 마스크 유통처로 지정된 이래 7월 11일 유통 종료일까지 전국 약국에 공적 마스크를 공급해 왔다.

공적 마스크 구매 [연합뉴스TV 제공]
공적 마스크 구매 [연합뉴스TV 제공]

약사회에 따르면 공적 마스크 종료와 마스크 공급량 확대로 저가의 보건용 마스크가 유통되기 시작하자, 두 업체는 처리하지 못한 공적 마스크 재고를 창고에 보관하면서 보관 비용 누적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약사회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등 관련 정부 부처에 교육부, 국방부, 지방자치단체 등을 통한 재고분 구매를 독려할 방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한 정부 비축분 확대, 해외 인도적 지원과 수출 물량 확대 등 신속한 해결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건의하기로 했다.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